술집에서 일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많이 느끼는 부분이 있어요. 사시 유수의 좋은 대학을 나온 남직원들 그리고 술집 아가씨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결국 이 일을 하고 하루하루 살아가죠 다들 이유가 있고 과거가 없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비즈니스 관계가 아니면 사실 잘 어울리지 않는데 그래도 정말 낮에 만났던 사람들보다 더 인간적이고 괜찮은 친구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들하고 이야기도 잘 맞고 현재까지도 친하게 교류하고 지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일 하면서 느낀게 낮과 밤 이렇게 나눌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금 안희정 지사를 보게되면 사실 한 나라의 대통령 후보도 불륜을 저지르고도 당당하게 살아가는데 과연 술집에 일 하는 사람들이 어떤 피해를 주고 사람들에게 해를 끼쳣을까요?
오히려 더 돈 있고 높은 사람들이 더 심한 악행을 저지르는 경우를 많이 보곤 하지요 그렇기에 인간적인 측면으로 볼때 오히려 더 이쪽 사람들이 더 예의 바르고 착한 사람들이 많다는 걸 알수도 있습니다. 복불복의 개념이지요
남자든 여자든 자신의 배우자 그리고 여자친구, 남자친구를 만들려면 돈,직업도 중요하겠지만 일단 인성을 반드시 보시기 바랍니다. 인성이 가장 중요하고 사람을 보게되는 기준이 되시면 정말 이쁜 사랑도 하고 미래를 잘 꾸려 나갈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방문및 면접 010 4890 5773

